-
넷플릭스 미드 추천 : 브루클린 본인인-본인인(Brooklyn Nine-Nine) (스포하나러 없sound) 좋은정보카테고리 없음 2020. 2. 29. 17:48
>
브루클린은 괜찮은 사람-나쁜 사람(Brooklyn Nine-Nine) 넷플릭스미드 추천 중 가장 나쁘지 않은 시리즈인 브루클린은 나쁘지 않은 사람을 포스트하게 되었습니다! 가볍고 재미있게 볼 수 있습니다! 주의할 점 및 고려해야 할 점? 여러분은 넷플릭스에 보라고 했더니 시즌 4까지 밖에 보지 않습니다. 최근 시즌 6중인데... 넷플릭스·튠 사실 중간에 시즌 5에 갑자기 조기 방영되고 시즌 6을 하기 힘들었다고 합니다.투자의 문제때문입니다 넷플릭스도 투자했다고 하네요) 그래서 방송사를 NBC로 바꾸고 나쁘지 않고 시즌 6을 이 사이 중 이프니다니다! 2. 한 에피소드 당 2개-23분 정도인 한 시즌 안에는 약 20화 정도가 있어요! 3. 소음 하나 9쿰도우리프이 많아 지하철 등 공공 장소에서 조심하세요! 저는 따라서 영어 자막으로 보게 되었습니다. 영어자막이 작고 눈에 잘 띄지 않아서요.) 다음에는 스포일러가 없어서 캐릭터 설명보다는 간단하게 이런 에피소드가 있었다. 이 정도에서 설명하겠습니다!간단하게 줄거리와 배우를 먼저! 이야기 브루클린의 안에 있는 경찰서의 중하층의 나쁘지 않아의 브루클린 99에서 하나어 나쁘지 않아는 범죄 수사 및 인성과의 관계에 대한 예상
출연 배우·배역
>
앤디 샌버그(Andy Samberg) : 제이크 페라르타(Jake Peralta) 역산만하지만 정의감 넘치는 형사입니다! 사실 The Lonely Island 가수 그룹 멤버입니다! 제가 제일 좋아하는 뮤직은 Monalisa입니다.훗(TMI)
>
앙드레 브라우어(Andre Braugher): 레이 홀트(Ray Holt) 역자로 재듯이 정확한 것을 나쁘게 생각하지 않는 서장!
>
멜리사 후멜로(Melissa Fumero): 아까 산티아고(Amy Santiago)역 서장과 거의 같을 정도로 정확한 것을 좋아하지만 그 이상입니다. ᄏᄏ
>
조 로투르글리오(Joe Lo Truglio): 찰스 보일(Charles Boyle) 역제이크와 친국! 듣기 힘든 말을 많이 해서 아내 소음에는 싫을 수도 있지만 보면 볼수록 좋아진다는 점!
>
스테파니·비아토리ー즈(Stephanie Beatriz):로사·디아스(Rosa Diaz)반대 표현이 서툴러서(?) 귀찮은 것이 서투른 분! 시 레고 무비 2 보는... '엄시 장군' 역을 더빙하신 분이에요!
>
테리 크루즈(Terry Crews): 테리 제퍼스(Terry Jeffords) 사랑이 넘칩니다!!Terry loves love! 이분은 화이트틱스(White Chicks)에도 나쁘지 않은 분입니다.아시는 분은 아시겠어요? 그렇다면..
장르는 코미디다!!!
>
경찰이 활을? 사실 내가 코미디를 정 얘기로 나쁘지 않다고 생각해. ᄒᄒ 학교가는동안에도 보고 시간날때마다 보는 코미디!! 점수를 매긴다는게 사람들의 개인적 취향에따라 다르니깐... 코미디에 맞추어 제 기준에서 평가했습니다! (10점 만점 중) 이 말 장난:★ ★ ★ ★ ★ ★ ★ ★ ☆ ☆ 이 말 장난이 많아요! 덕분에 영어에 관심이 없던 제가 영어 드립에 눈을 뜨게 된 슬랩스틱(몸 개그):꽤 있어요. www (모두 아시죠? ) (넘어지는 것) 기발함: ★★★★★★☆ 코미디가 재미 없어 졌을 때는 그 후의 부분이 예상 가능한 때라는 것은 공감하세요! 그래도 이 시리즈는 다른 시리즈에 비해서 예상 가능한 부분이 적은 것이 좋을 것 같아요!특히 제가 가장 나쁘지 않은 에피소드는 할로윈 편!!이랑 우프우프((1러시아 xㅠㅠㅠ)"다들 한번은 보세요!"(영업 중)
재미: ★★★★★★★ 윗부분을 포함하여 다른 세세한 요소까지 합해서 재미있는 부분이 많습니다.그래서 캐릭터의 성격이 극단적인 경우가 많아요!
(그래도 캐릭터가 너무 사랑스럽다) 캐릭터마다 작가가 어떤 점을 반영했는지 보는 것 또한 허과인의 즐거움이 될 것 같습니다! 사회이슈반영: ★★★★★★★★★★★★★★★★★★★★★★★★★★★★★★★★★★★★★★★★★★★★ 사실 제가 이 시리즈를 가장 나쁘게 생각하지 않는 이유는 사회 이슈를 많이 반영하고 있다는 점 때문입니다.보다 작가님이 그해 사회이슈를 반영해서 썼다는 것이 느껴집니다.그만큼 많은 사람들에 대한 존중이 담겨있다는 것이 눈에 띈다! 예를 들어 LGBTQIA(동성어린이, 이성어린이 등), 인종차별 등 더 있지만 스포일러가 없어서 여기까지 쓰겠습니다. 이보다 더 반영합니다! 또 시즌인 20일 3)에서 이전에 유행했던 강남 스타일도 나에게 오세요 ᄏᄏ
마지막으로
>
이 사진은 할로윈 분·브루클린 99입니다!!(찰스가 없는 이유는..?)가장 나쁘지는 없는 사진의 1개! 그렇다 치더라도 테리가 짠것만으로 코메디인것은 확정!! 위에 설명에 나오지 않았던 지나 리네티(Gina Linetti), 마이클 히치콕(Michael Hitchcock), 놈 스컬리(Norm Scully)는 조연입니다! 하지만 매 에피소드에 나오네요!! 그래서 3명의 캐릭터도 귀엽습니다.ㅠㅠㅠ 곳이 지나네 티 역을 맡았던 첼시 포레티의 배우가 시즌 6의 중간에서 나오고 있지 않아요 종(은 쉬운 육아 때문인지도 모릅니다.)빨리 왔으면 좋겠네요!이상, Netflix추천으로 리뷰를 하나 끝납니다.적어 보면 생각하는 표가 많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