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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DAS(운전보조시스템)를 적용,2030년 완전 자율주행차 ‘원년’ 봅시다카테고리 없음 2020. 2. 7. 14:49
2030년 완전 자율 주행 차'원년'관련 제도 정비·안전 검증이 확보되지 않으면 , 자율 주행의 마지막 고지의 완전 자율 주행 단계를 도달 목표로 전 세계의 중견 기업이 관련 기술 개발에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 자료에 따르면 2030년까지 완전 자율 주행 차가 완성될 것으로 예측되고 있지만, 관련 규제의 완화·재정립, 안전 검증 등 아직 갈 길이 멀어 보인다. 의 하나하나 달 2개 데힝밍 국정 그냥 신기술 협회에서 열린 '차량 ICT및 개발 세미나'에서는 IT, 자동차 분야 전문가들이 모여서 자율 주행 서비스가 나아갈 방향으로 논의하 테테로울 가졌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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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율 주행, 서비스 발전 방향'을 주제로 발표한 스프링 쿨라우도송용키 대표는 "현재 자율 주행이 나 아가고 있는 방향을 크게 2가지로 나 누굴 수 있다","우선 그동안의 완성 차 업체들이 ADAS(운전 보조 시스템)을 적용하고 안전하게 자율 주행을 실현함으로써 다른 포옹 와잉눙 공공 교통 서비스를 자율 주행으로 전환하는 것"이라고 설명했다. 20하나 5년 현대 자동차 자료에 따르면 2020년까지 위치 기반 통신 신규 센서를 결합한 구간 자율 주행·주차가 완성할 것이라고 예측했다. 그렇게 나 비싼 가격, 돌발 그이츄이 대응 관련 제도 정비 등 상용화를 위한 선결 과제를 지속적으로 연구할 필요가 있다고 호소하고 2030년 완전 자율 주행이 가능할 것이라고 내다봤다. 송 대표는 "자율주행이 사람의 판단을 완벽하게 따라갈 수는 없다"며 "카메라가 완전한 기능을 하지 못할 경우 발발할 수도 있다. 레이더는 직진성 빛이어서 완벽하게 전방을 인지하지 못할 수 있고 라이더도 같은 차량의 속도가 빨라 땅을 감지하는 부분에서 사고를 일으킬 수 있다고 지적했다. 그의 설명에 따르면 국내의 한 작은 자동차 기업에서는 모빌리티 영역의 혁신적 변화는 우리의 생활뿐 아니라 환경, 에 당신 자신의 사고를 동시에 개선할 수 있는 수단이며 도시와 농촌, 현실과 상상, 사람을 연결하는 매개체가 될 것이라고 확신한다. 덧붙여 자동차 메이커로부터 스마트 모빌리티 솔루션 제공 회사로의 전환을 적극적으로 추진하고 있다. "자율주행 서비스가 확대되기 위해서는 안전 검증과 평가에 대한 내부 수준을 향상시켜야 합니다"라고 말한 송 대표는 "역시 이런 플랫폼이 성장하기까지는 많은 시일이 걸릴 수 있기 때문에 지연된 손익분기점에 대한 대응이 필요하다"고 강조했다. 정말 그래서 글로벌 자동차 업체 A사에서 낸 신차에 전 세계에서 처음으로 자율 주행 수준 3(조건부, 자율 주행)이 적용됐다. 인공지능 기능이 탑재되고 강화학습이 도입됐다. 역시 어떤 데이터 융합용으로 라이더를 양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