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하나9하나003 대한축구협회 i리그 우수지도자 해외연수 (3일차 오후)
    카테고리 없음 2020. 3. 8. 00:36

    안녕하세요 인천 종아리 김남영입니다.​ 될지는 5월부터 시작되고 9월에 종료가 된 20하나 9년 공식 대한 축구 협회에서 진행한 피트니스 LV하나의 자격증을 발급이 되어 주었습니다.이 칭구


    B급 지도자 자격도 녹색이었던 것 같은데 너무 비슷하네요. 'Fitness' 안에 존이 스토리에 많은 노력이 있었네요.힘들 때는 B급 지도자 자격증 정도 어려웠다 이 시간을 돌아볼 생각입니다"​ 어쨌든 오항시, 호스팅은 대한 축구 협회 i리그 우수 지도자 해외 연수 3개 다음 오후에 관해서 작성하 겟슴니다.그럼 시작!


    우리의 숙소에서 한 30분 안팎 거리에 뒤셀도르프의 외곽에 위치한 것처럼 꾸몄습니다.​


    독 1프로 수준은 아니지만 당당히 유소년 구장 2면(하키까지 해야 3면)을 갖고 있는 ratingen04/하나에 9팀. ​ 이번 연수에 함께 큰 걸음을 준 금 강 대리 예기보다에서는 독 1에 있는 공공 운동장의 축구 팀이라고 보면 된다고 한 것으로 기억할 것이다.​ 축구인이면서도 운동인인 나는 그냥 독 1의 이런 운동의 인프라가 부럽습니다.​


    이 중에서 아주 유익한 프로그램이었어요.나도 어린애들의 훈련시에 적용시키려 하고 있습니다. ​ GK를 포함한 공격 팀 두 GK만 포함한 한명 중 총 두 팀에서 공격을 시작으로 아웃 오브 플레이가 되면 상대 팀에서 인원이 두명씩 들어온 방식 이다니다.​의 골키퍼 말고 수를 세어 보니 일:0→ 것:2→ 3:2→ 3:4→ 4:4의 순서로 진행이 되는군요.​


    막내이기 때문에 스스로 가장 먼저 과도 통나무를 받았습니다.소견보다 헷갈렸어요. 보통 슈팅 훈련을 해야 합니다^


    KFA헬스 lv1강습회에서도 들은 이야기인데, 공과 함께 조정 훈련하는 것은 쵸은이에키 좋은 훈련 법이라고 들었습니다.다른 피트니스 훈련 때도 마찬가지입니다.공과 함께 연습을 하면 연습을 극대화 시킬 수도 있지만, 모든 연습을 공과 함께 하면 안 좋을 수도 있다는 소견이 생기죠.


    >


    3일째 일정도 이처럼 결과가 되네요.​


    많은 흔적을 남기려고 노력했고, 버스에 있는 시간에도 핸드폰으로 제가 보는 모습을 전부 sound 했습니다.유럽 길거리에 또 언제 볼 수 있을까.


    31차에 먹은 소리식입니다.현지에 있던 5박에서 기억에 남는 음식이었던 만큼 맛있었습니다.​


    맥주의 정자 신라 독 1에서 한잔의 힘 맛있옷슴니다. 하지만 맥주는 정말 맛이 없으면 어디든 맛이 있을 것 같네요.그냥 차가운 맥주는 항상 옳다! 차가운 맥주도 좋지만 여러분 감기 조심하세요.바로(?)해외 연수 41회 포스팅에 돌아가겟슴니다^^! 고마워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