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피로,고지혈증 유발하는 지방간!! 최근는 짱이네
    카테고리 없음 2020. 1. 29. 23:40

    #고지혈증 #지방간금 #단백질 보충하면서 #탄소화물을 줄여야 하는 이유를 알아봅시다.


    #셀톡스 #엔잭터 #엔잭터코리아 #현미


    >


    # 간에 지방세포가 많이 축적된 상태가 지방간인 경우가 상당히 높습니다. 그래서 #지방간 환자가 많죠 ​ 국내의 비율로 보면 남성 30%여성은 일 5%정도 합니다 지방간은 #생활습관으로 영향을 많이 받습니다.특히 먹는 것이 중요합니다.


    간은 우리 몸에 필요한 각종 영양소를 만들고 저장하는 역할을 합니다. #호르몬과 소화효과고를 만들어 각종 영양소와 #비타민 무기질 등 체내 대사를 돕는 역할을 합니다. 만약 지방이 쌓이는 사고가 나면 영양소가 제대로 소화나 흡수되지 않아 영양상태가 나빠집니다.그래서 #면역력이 떨어지고 쉽게 피로해집니다. 기타 #이상질혈증, #당뇨병 같은 만성질환에 걸릴 위험도 높아집니다.그만큼 간에서 #소화효소가 만들어지지 않으면 지방과 당이 소화되지 않고 혈중에 부유하는 게 사고죠.


    >


    단백질의 식사를 늘리다


    지방간 수면출을 위해서는 우선 식벽 관리가 필수다. 단백질, 탄수화물, 지방 등에 당신의 지방을 내는 영양소의 균형을 잡아야 합니다. 적당량의 단백질 섭취는 간 기능을 개선하기 위해 고기, 생선, 해산물, 두부, 콩 등 매끼 단백질의 반찬을 섭취하는 것이 좋습니다."단, 포화지방이 많은 갈비, 삼겹살, 고기껍질 등은 피하는 것이 좋으며 살코기 위주로 드시는 것이 좋습니다" ​​​​​​​​​​​​


    >


    탄소화물을 줄이다.


    과량 섭취하면 에덱지를 사용한 후 중성지방으로 바뀌는데, 그렇게 되면 간에 축적되므로 섭취는 적당히 하는 것이 좋습니다.설탕, 물엿, 꿀, 잼, 시럽, 사탕, 껌, 탄산음료, 가공맛있는 음식, 과자, 과일, 통조림 등 많겠지만 이것들은 단순당이 많으므로 되도록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


    섬유소가 듬뿍 든 식사


    #위장에 머무르는 시간이 길기 때문에 천천히 소화되고 오랜 시간 포만감이 느껴지네요.지방을 흡착하여 쌓이지 않게 하여 배출하는 효과가 있으며 #콜레스테롤과 #중성지방의 농도를 낮추는 효과가 있습니다. 충분한 섬유소 식사 때문에 김치 국 사실 외에는 1~2종류의 야채 반찬을 식사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간결한 분이라고 생각하셔도 됩니다. 술은 간에서 지방 합성을 촉진시킵니다.그렇게 해서 줄기세포를 파괴하기 때문에 술은 가능한 한 삼가는 것이 좋습니다. 술은 너무 많이 마시고 있지만, 가능한 한 줄여 가는 것을 추천합니다.적당한 음주를 하루 2잔 이내와 알코올 대사능력이 떨어지는 여성이 좋지 않으므로 노년기일 경우에는 가급적 하루 2잔 이내로 제한하고, 중등도 지방간의 경우는 금주를 합니다. ​


    >


    사진을 클릭하면 상더소리로 바로갑니다


    >


    사진을 클릭하면, 상담으로 바로 진행됩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