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홍대장 '홍자' [혼자 콘서트] 홍1병, 송가인, 정다경 두리, 박성연 응원과 함께 출발!! 대박 예감. ~처럼
    카테고리 없음 2020. 2. 14. 05:50

    안녕하세요!! 낚시왕 프로를 달고 있습니다. 오 언제나 그랬듯이 미스트로트를 보면서 심정을 달랜 그 분홍자씨의 콘서트를 다녀왔습니다.홍자라고 하면 노래, 외모, 무명의 가수에게 응원메시지를 보낸 심정 씨까지 따뜻한 분이에요.소의노래가좋으니까성대에수술하면서도포기하지않고끝까지가수를향한꿈을이루어주시는홍자씨콘서트를보려면가슴이두근거려요!!한번보시주!


    >


    세종대학교 대양홀 입구입니다.홍자씨 사진이 대왕만큼 붙어있네요.외모가 훌륭합니다.그래서 입구에는 홍 일병님께서 점점 더 판촉활동을 하고 계십니다.정내용 대단하네요.^^! 물도 공짜로 나눠주고 있어요~ 잘 먹겠습니다.꾸벅꾸벅!


    >


    혼자 들어가려니 홀 계단 입구에 혼자씨의 X배당 당신이 계시네요~ 이번 콘서트의 네이밍은 오고 싶은 것이다.한쪽 발을 잘 내디디다. 이런 생각인 것 같아요.콘서트도 이제 홍자 씨의 한 가지 도전이 아닐까 싶습니다.모델이 되서 사진도 너무 예쁘네요.내가 응원할게


    >


    제 표는 인터파크에서 샀어요.저 여자친구가 잘라줬어요^제가 홍자팬인걸 알고 부산에서 상경해서 같이 보러왔습니다.너무 고마운 여자친구죠? 홍자씨와 생각이 대동소이해요.^^;; 고마워요 그녀!! 잘 볼께요~~


    >


    홀에 들어가는 입구에 축하화환이 있습니다!! 콘서트이므로....축하해줄 수 있겠죠~! 내가 더 감사하게 생각하고 싶어요.미스트로트에서 여러 가지 모습을 보여주면서 유행가 대박이었죠? 뭔가 당기는 힘이 있어요 홍대장 홍자님은^


    >


    콘서트장 입구에 들어가보니 어른이 너무 많았어요.대부분 아버지 앵무새가 많이 오셨어요! 홍자색 트렌드를 실감했어요! 대단해요.근데 저처럼 젊어? 후후 팬도 많았어요!! 와인 할 것 없이 트렌드가 상단인 혼자님.기대하며 들어갑니다흉곽이 두근거려요.


    >


    홍일병 분들이 직접 스티커로 물병도 주시고!! 마음대로 쓰는 곰탕 같은 목소리, 홍자님.홍 일병 덕분에 힘이 나겠군요. 홍일병 여러분 화이팅 !!


    >


    드디어 시작합니다!! 혼자쇼 콘서트, 팬들이 열광해서 대단했죠.근데 열광해서 그런지 너무 더웠어요 시원하게 틀어주세요 ~


    두물증리는 감정으로 홍자님을 기다리고 있습니다.제가 몇달전부터 혼자님을 실제로 보지 않는다고 지인들떠들고 있었거든요..유튜브 혼자채널 구독과 미스트로트에서 혼자 자신이 나오는 장면을 사진으로 찍기가 바빴지만, 실제로 보는건 좋네요!!오늘도 열심히 찍고 싶습니다.역시 예기에 힘이 있습니다. 좋은 얘기만 하고 다녀요.^^.321폰 자카리아!


    >


    구......드디어 봤습니다.보통 여신입니다.대단해요~^*


    >


    멀리서 봐도 이목구비가 뚜렷해요.조금 긴장하셨죠? 정말 감격스러웠던 가홍대장님, 대단하시네요.혼자 화이팅 !!


    >


    홍자 씨 고운 목소리로 노래를 불러주시는 거예요실제 방송에서 들려주는 노래보다 실제로 들어왔으면 더 파워풀하고 방송보다 더 생각전달이 잘 될것 같습니다. 왜 방송에서 사람들이 울고 하는지가 알 것 같아요.^^..



    >


    인사하는 홍자 반갑습니다 꾸벅꾸벅 -!


    홍자씨는 울산에서 태어났죠?경민대학교 연극과 출신 입니다.다음에는 꼭 연기도 도전해보세요.키는 163정도라고 하는데 더 크고도 시눙도우쯔 무대 체질이 십 가 보겠습니다.​


    >


    혼자님! 좋은 감정인 것 같습니다.~~!!


    >


    깜짝 손님이 오셨네요~ 미스트롯의 라이벌 이주?? 송가인이여! 카인 이과인도 응원하러 오셨네요.또 멋진 동생이야송가인 누과인도 요즘 핫한 누과인인데 여기서 보니 무섭네요.


    >


    >


    송가인누봉이나홍자씨의노래도불렀습니다!!여기요~^와우. 역시 멋져요~ 동영상 첨부합니다.밑에 용


    >


    >


    두 분의 우정의 선의의 경쟁도 잘 되었으므로, 최근 이런 멋진 무대에서 함께 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평생 함께 하시길 바랍니다.TV에서 자주 만나요.송가인 언니^


    이야, 멋지다...미스트로트 진과 미의 만병이다


    >


    그래서 홍자 씨의 새 앨범 타이틀곡 '어떻게 살지' 뮤직비디오입니다그냥 영화네요, 영화.. 푹 빠져요~


    >


    >


    혼자씨의 무대의상이 바が変わ과 동시에 분위기도 바変わ니다. 혼자씨의 브랜딩컬러는 보라색입니다.홍하나병씨도 보라색 모자와 티셔츠를 입고 오셨네요!! 예뻐요~ 얼마전 미스트로트를 보면서 의상을 살 돈이 없어서.. 몇년째 같은 의상만 입고 다닌다고 들었는데 감정이 너무 상해요. 가까이 있었으면 제가 한 벌 사주고 싶었는데 요즘은 그런 걱정 없는 듯 역시 노력한 만큼 돌아오게 되어 있는 것 같아요.~무대의상입니다정말 귀엽네요.^^


    >


    홍자 씨, 이번 MC는 MC 탁구와 조승희 씨가 함께 해주셨습니다.화술이 대단해요. 탁구오빠~ 그렇게 말하고 조승희오빠도 '어떻게 산다' 프로듀싱을 다 받아줬다니 대단하네.미스트로트로부터의 의리가 대단합니다.주변 분들도 다 좋은 분들만 있네요.^^; 좋은 1 하면 돌아가게 되는 것 같아요 홍대장님!


    >


    그래서 이벤트 하한가 했습니다!! 포스트잇에 써있는 휴대폰번호로 영상통화 하는 것이었습니다. 왜 제가 써오지 않았을까요?입구에 있었는데 안 보였나봐요.↓ 너무 아쉽네요~ 그분들이 부러워요... 증스토리... 주변 가수들도 많이 알고 연예인도 많이 알고 있는 저이지만... 홍자씨도 알고 계시면 정말 좋겠네요...언젠가 만날 수 있는 날이 오겠죠.


    >


    >


    >


    그리고 역시 멋진 분들이 홍자씨를 응원하러 왔네요!! 정다경 님, 두리 님, 박선영 님, 비덱스 팀! 이 분들도 키가 크고 얼굴도 예쁘고 그건 내용에서 최고예요! 케이크와 선물(술)도 주시고 갔어요.혼자씨 주위에 의리있는 분들도 많으시네요! 최고에요!!


    >


    >


    그리고!! 역시 응원차로 오신 분들이죠.몇 시예요? 홍자 씨 가족이에요.오빠랑 동생인데...오빠는 얼굴도 잘생기고 스토리 쓰는데 너무 소중한 남동생이 있어서 너무 행복해 보이는 스토리 투였어요.스토리를 재치있게 쓰면서, 매우 인상 깊었고, 동생은 평소에 눈물이 많았습니다. 홍자씨가 고생하는 과정을 다 봐서 그런지 몰라도 보통 눈물이 글썽이시네요! 너무 멋진 가족이었어요. 혼자씨 가족도 화이팅 입니다.개인적으로 곰탕집을 창업하는 것도 좋은 비결이라고 생각해요! 오빠!!^*


    >


    >


    그래서 홍자 씨 이쪽입니다~음악과 안무로 귀여운 무대였습니다.;;별 1내가 차에서 듣는 뮤직죠. 흥이 나갑니다의상도 덱무캄직하에 스타 1리 스토우님이 잘 뽑아 준 것 같아요!


    >


    그리고 또 하본인 이벤트를 했어요! 오통고욧 본인의 면 모든 관객들이 홍자님이 질문하는 이야기로 자신과 1의 치하면 증정하는 행사였지만 3000명의 경쟁률을 뚫고 최고 중 한명으로 된 가연이?^^*초등 학생 6학년이지만, 홍자님 완전 팬이었어요!사실은 저보다 팬이다.실제 콘서트 공연장 3번 이상 다니는 편입니다홍자씨디도갖고있고머리부터발끝까지홍자님의브랜드컬러보라색을입고온가영님이셨습니다!축하해요홍자씨가싸인해준씨디를받았어요!!굿굿굿~


    >


    멀리서 찍어봤어요! 보통 행복해 보이네요.홍자님 혼자'홍 대장'야!


    >


    그리고 홍자님들과 홍 1병들을 단체 사진 사진을 찍타이밍그이욧움니다! 뒤를 보면 엄청난 분들이 오셨군요?쵸쿰고의 3000분이 오게 되었군요!대단하네요 실수 트로트와 제2의 인생과 가수 생활의 전환점을 가지고 온 홍자님! 좋아요!!더 공부 열심히 해야겠어요.^^ *


    >


    홍 하츠병들 중에서도 중대장이!홍자 씨가 9월 셍쵸쯔이 있다며 축하 파티를 열어 주러 오쇼쯔움니다!홍 정자의 콘서트이지만 폰 자카리아의 팬 미팅? 조금 생각도 있었고요.아내소음으로 하는 혼자님의 콘서트였기 때문에 의미있는 콘서트였습니다.정말 첫 환자가 많이 준비하신것 같네요(웃음)


    생일 축하해요혼자님.


    >


    혼자씨의 Q&A시간이였습니다!!^ 정말 이야기의 화면이 빠르네요!! 하지만 실제로 보면 실물도 가까이서 볼 수 없었지만, 멀리서 봐도 외형이 장난아니에요.^^..이 강에는 좀 더 가까이 만날 거예요!! 기회가 되면요~~웃음 음악 장르 중에서 재즈에도 관심이 있다던데요?이 강 앨범에서는 곰탕같은 목소리로 재즈 노래도 들을 수 있죠? 기대해 보겠습니다.


    >


    >


    그렇기 때문에 마지막 곡입니다.너무나 많은 뮤직을 들려주셔서 목이 아픈데 끝까지 열심히 노래해주시고 듣는 음장에서도 정말 감동했습니다! 준비를 많이 하신것을 느꼈습니다.사실 브그의 다음에도 조금 좋다고 생각합니다!일본의 콘서트인데, 태풍의 링 링이 전날에 갔다 왔다니 걱정 많이 했는데 다행히 오 한상차림의 날은 좋은 날씨였습니다!여러가지 수고하셨습니다!홍자와 홍 1개님!


    >


    TV에서 보는 장면 같은 사진이야.와우! 사진 정말 잘 나왔네요너무 동안이에요.정예기 나도 매 1만자 신 러시아행아 지만 자신 러시아에 갈게요!칭챠망쟈싱로 갔어요.그것도 의미있는 콘서트를... 홍자씨 더 번창해서 하는 sound 악을 계속 들려주세요! 그래서 이번에 새로 자신 온 앨범의 퀄리티도 너무 좋고 준비를 많이 하신 것 같아요우리 홍자 형 팬분들 예상도 sound 악 자체가 너무 좋아서 한번 들어보면 좋을 것 같아요. 추천할게요.그 특유의 혼자님 목소리가 있어요! 갈라진 목소리~ 아무튼 너무 고생 많으셨어요.다양한 이벤트도 있었는데 예기치못해서 너무 아쉬웠어요!!^*재미있었어요.TV에서 자신의 라디오에서 자신의 홍자씨의 목소리를 자주 입었으면 합니다. 저는 sound악 스트리밍 서비스에서는 항상 홍자씨의 sound악이 방송되고 있습니다.이번 앨범에 자주 듣겠습니다!


    >


    고마워요!!그녀~홍자씨의 팬인 저에게 이런 의미있는 콘서트를 보여주셔서 감사합니다!정이예기의 분위기가 비슷하네요. 좋아요 ^* 앞으로 더 열심히 하겠습니다. 여자친구!! 아무튼 홍자씨 콘서트를 축하드립니다. 듣는 관객 입장에서 봐도 황홀했고 대박이었어요.더 좋은 소뮤직을 들려주세요.감사합니다!! 우리 홍자 씨 소뮤직 동영상 봐주시고요.^^


    홍자-사랑참(장윤정_)


    혼자 - 열애


    혼자 - 살아생전에


    홍자 혼자 콘서트 - 송가인 여기요​


    홍자콘서트-홍하나병 팬클럽응원만 낚시왕 프로츠케니의 홍자씨의 콘서트후기였습니다!!^* 감사합니다.당연한 꿈은... (웃음) 그럼, 또 봐!!!


    홍자홍색의 상품 ▼ ▼ ▼ ▼ ▼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