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 하이틴 영화 추천 TOP5 봅시다
    카테고리 없음 2020. 2. 9. 08:07

    >


    ​ 넷플릭스, 영화 추천 하나는 노 힘 유명한 영화라고 소개하자면 입만 아플 걸작 내가 당신을 사랑할 수 없는 하나 0가지 이유입니다!이 작품을 보고 히스 레저에 빠져들기 시작했습니다. 데카당 섹시한 남자주인공을 볼 수 있으며, 당돌하면서도 아픈 과거를 가진 여자주인공의 러브스토리를 볼 수 있습니다. BGM(영화제목)도 좋아하고 반항적인 고등학생들을 잘 표현했습니다.​


    >


    >


    반항적이었다 캣이 노력하는 패트릭에게 상태를 열어 시작되는 두 사람의 예상. ​


    >


    >


    거짓없이 못빠져나오는 희슬래 나의 섹시함과 퇴폐적인 미소


    >


    ​, 영화의 레전드 급 및 소견하는 내가 당신을 사랑할 수 없는 10가지 이유 욧움니다. ​


    >


    넷플릭스 하이톤 영화 추천은 상큼 발랄한 여학생들의 말 크루리스입니다.여자 주인공이 매력적이고 예쁘고, 자꾸 눈이 가고, 따라하고 싶은 이모션이 센스 있게 생겨서 자꾸 다시 시작하는 영화였는데. 예쁜 옷을 입고 있어서 눈이 지루할 틈이 없었고, 학교 퀸커 여학생들이 자리를 놓고 싸우고 화해하는데 보기 흉하지 않아 좋았어요.​


    >


    얼굴에서 예쁜 여고생이 옷도 잘 입어서 눈이 좋았어요. (웃음) 앨리샤 실버스톤은 뱀파이어 영화에서도 나쁘진 않지만 뱀파이어는 잘생긴 배우만 하기 때문에 인증된 예쁘다고 할 수 있습니다.​


    >


    꾸밀 줄 몰랐던 테이가 예뻐지는 이 말이기도 하지만, 테이는 멍청하고 귀여운 면이 있어서 다른 캐릭터들과 잘 어울린다는 견해가 있었습니다.이 캐릭터는 세련된 프렌드와는 달리 중성적이면서도 귀여워서 마음에 들었고, 또 전학와서 적응을 위해 노력하는 모습도 좋았습니다.​


    >


    유명한 폴씨가 남자주인공으로 나쁘지 않으니 믿고 보는 영화가 되겠어요!


    >


    ​ 넷플릭스, 영화 추천 3번째는 내가 사랑한 모든 남자들에게 임니다니다!동양인의 여주인공이 어릴 때부터 나쁘지 않았던 모든 남자들에게 적어 놓은 러브 레터를 보내어 이 스토리가 시작되는군요. 그 중에서 러브 레터를 보내면 곤란한 인물들이 섞였고 1오그와잉눙 1이 더 재미 있게 느껴졌습니다, ​


    >


    소꿉친구이자 언니의 옛 남자친구인 브로우사드와는 엉뚱한 이야기를 주고받는데, 여기서 라라진의 양갈래 머리가 너희들 얼굴이 예뻐서 눈이 팔렸습니다.정말 닮고 싶은 동양인으로 눈도 크고 예쁘고 코도 작고 귀엽습니다. ᅲᅲ


    >


    라라 진의 기습 키스햐 이 부분도 어이없게 고개를 들었어요.​


    >


    계약년유아를해서정스토리의사랑에빠지지않도록계약서를작성하게되는데본인중에는그만두고싶어도계약스토리때문에그만둘수없는일도생깁니다.2월 12일 즉석 다소움 주 내가 사랑한 모든 남자들에게 2이 공개된다고 하니 기대의 일주일을 보낼 것 같네요.​


    >


    ​ 넷플릭스, 영화 추천 4번째는 새 부스다.난 여자지만 이쁜여자를 정말 말나쁘진 않아 포스터만 보고 싶지 않았던 영화다. 하지만 보고 과인서 포스터에 여주인공의 매력이 다 희석되지 않은 것 같았는데요. 실제로 보고 과인이었기 때문에 매력있고 귀엽고 예뻐서 혼자 헌신하는 여자주인공이었습니다.


    >


    왼쪽에 있는 친구는 같은 날 태어난 소꿉친구들이다. 엘과 리는 어렸을 때부터 한번도 떠난 적이 없대요. 영화를 볼 때 처음엔 엘과 리가 사귀리라 생각했는데 둘은 정예기의 친구였다고 한다.​


    >


    여주인공이 예쁘다고 소견한 장면입니다. 얼굴에 페인트가 저렇게 묻어 있는데 어떻게 저렇게 미모가 돋보일 수가 있죠? 진짜 반칙인데.입술도 너 무매력이야ᅲ^あ 아! 근데 남자주인공 잘생기고 몸도 좋은데 몸에 난 큰 점 때문에 집중이 안되요.ᄏᄏ


    >


    크다, 멋있다. 왕자다. 완전! 얼굴도 완벽하고 몸도 완벽한데 운동도 잘하고 싸움도 잘하는 남자, 게다가 여자가 많아 카사노바 같지만 사실 한 여자만 바라보고 캐릭터를 당신들만의 여자가 잘 찍었던 것 같아요.​


    >


    이 배우도 왕자님 얼굴인데 크고 짧은 치마를 입고 춤추는 게 잘 어울렸어요.


    >


    ​ 넷플릭스, 영화 추천 5번째로 리얼리티 하이입니다!인기 있는 무리에 조용히 지내고 있던 여주인공이 들어 시작 내용입니다. 그 사이에서 여성이 여성에게 하는 일이 리얼하게 표현되어 집중해서 볼 수 있었던 작품이었습니다. 저도 그런 일을 당했기 때문에 주인공에게 좋은 인상을 주었고, 어떻게 저런 형세를 헤쳐 나가는지 궁금해서 끝까지 지루하지 않았어요.​


    >


    아내의 목소리는 흐릿하고 나쁘지 않은 여주가 매력적으로 느껴지지 않았지만 후반부로 갈수록 멋있어졌어요. 그리고 처음에는 자발적인 아서라는 생각으로,나는 나쁘지 않을 뿐인 길을 걷겠다는 마음가짐으로,더욱 멋있었습니다.​


    >


    유행이 많은 남성주님, 얼굴만 봐도 왜 유행이 많은지 알 수 있죠. 역시 하이틴 영화의 남자 주인공이라면 갖춰야 할 잘생긴 얼굴, 좋은 몸, 그리고 상냥한 성격까지 완벽에 가까운 캐릭터였습니다.​


    >


    이 장면도 정말 감성적으로 느껴지네요.하이틴 영화를 좋아해 대부분의 작품을 본 것 같은데, 그중에서도 유기농 영화를 매일 소개하는 넷플릭스 하이틴 영화 추천은 여러 번 돌려본 영화로만 선정해 봤어요. 다른 영화들은 스토리 부분이 부족하다든가, 너무 현실감이 없다든가 해서 집중이 안 돼요. 물론 더 좋은 작품들도 많이 있겠지만 유기농 작품들에 매일 소개된 작품은 유명하고 인상 깊었기 때문에 주위에도 추천했던 작품들입니다. 아, 크이은카에서 살아남는 법 1은 재미 있게 봤지만, 넷플릭스에는 없었고 크이은카에서 살아남는 법 2도 있지만 2는 페미니스토우적인 요소가 당싱무 있어 나의 기준에서는 별로였습니다. ​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하이 틴은 하쟈싱도 10대 같지 않았다 잘생기고 예쁜 주인공들이 다하는 것과 생각하니까..히히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