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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ADAS(운전보조시스템)를 적용,2030년 완전 자율주행차 ‘원년’ 봅시다
    카테고리 없음 2020. 2. 7. 14:49

    2030년 완전 자율 주행 차'원년'관련 제도 정비·안전 검증이 확보되지 않으면 ​, 자율 주행의 마지막 고지의 완전 자율 주행 단계를 도달 목표로 전 세계의 중견 기업이 관련 기술 개발에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 자료에 따르면 2030년까지 완전 자율 주행 차가 완성될 것으로 예측되고 있지만, 관련 규제의 완화·재정립, 안전 검증 등 아직 갈 길이 멀어 보인다. ​의 하나하나 달 2개 데힝밍 국정 그냥 신기술 협회에서 열린 '차량 ICT및 개발 세미나'에서는 IT, 자동차 분야 전문가들이 모여서 자율 주행 서비스가 나아갈 방향으로 논의하 테테로울 가졌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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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자율 주행, 서비스 발전 방향'을 주제로 발표한 스프링 쿨라우도송용키 대표는 "현재 자율 주행이 나 아가고 있는 방향을 크게 2가지로 나 누굴 수 있다","우선 그동안의 완성 차 업체들이 ADAS(운전 보조 시스템)을 적용하고 안전하게 자율 주행을 실현함으로써 다른 포옹 와잉눙 공공 교통 서비스를 자율 주행으로 전환하는 것"이라고 설명했다. ​ 20하나 5년 현대 자동차 자료에 따르면 2020년까지 위치 기반 통신 신규 센서를 결합한 구간 자율 주행·주차가 완성할 것이라고 예측했다. 그렇게 나 비싼 가격, 돌발 그이츄이 대응 관련 제도 정비 등 상용화를 위한 선결 과제를 지속적으로 연구할 필요가 있다고 호소하고 2030년 완전 자율 주행이 가능할 것이라고 내다봤다. 송 대표는 "자율주행이 사람의 판단을 완벽하게 따라갈 수는 없다"며 "카메라가 완전한 기능을 하지 못할 경우 발발할 수도 있다. 레이더는 직진성 빛이어서 완벽하게 전방을 인지하지 못할 수 있고 라이더도 같은 차량의 속도가 빨라 땅을 감지하는 부분에서 사고를 일으킬 수 있다고 지적했다. 그의 설명에 따르면 국내의 한 작은 자동차 기업에서는 모빌리티 영역의 혁신적 변화는 우리의 생활뿐 아니라 환경, 에 당신 자신의 사고를 동시에 개선할 수 있는 수단이며 도시와 농촌, 현실과 상상, 사람을 연결하는 매개체가 될 것이라고 확신한다. 덧붙여 자동차 메이커로부터 스마트 모빌리티 솔루션 제공 회사로의 전환을 적극적으로 추진하고 있다. "자율주행 서비스가 확대되기 위해서는 안전 검증과 평가에 대한 내부 수준을 향상시켜야 합니다"라고 말한 송 대표는 "역시 이런 플랫폼이 성장하기까지는 많은 시일이 걸릴 수 있기 때문에 지연된 손익분기점에 대한 대응이 필요하다"고 강조했다. ​ 정말 그래서 글로벌 자동차 업체 A사에서 낸 신차에 전 세계에서 처음으로 자율 주행 수준 3(조건부, 자율 주행)이 적용됐다. 인공지능 기능이 탑재되고 강화학습이 도입됐다. 역시 어떤 데이터 융합용으로 라이더를 양산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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